|
타겟 이메일 서비스란? |
|
제휴 사이트 회원들중 광고주가 원하는 인구통계학적 타겟 (지역,연령,성별 타켓)에게 광고주의 광고 메일을 전송, 매출성과에 유효한 타켓층의 고객을 확보하는데에 효과적이고 전통적인 다이렉트 마케팅 방법으로 광고주에게는 효율적인 예산집행을, 매체에게는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 하는 제휴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
|
스위트브레인의 타겟 이메일 서비스는 광고주와 1:1 맞춤 컨설팅으로 진행 됩니다. |
|
발송대상 - 연령대별, 성별, 지역별등 타겟 설정
결제방식 - CPM(발송당), CPA(가입당), 오픈당 등 효율에 따른 광고 방식 선택 가능.
메일링 페이지 제작 - 크리에이티브한 페이지 제작 및 가입 데이터 마이닝까지 전담.
|
|
|
|
스위트브레인은 고객동의 절차를 확보한 안전한 퍼미션 고객 데이터 만을 취급하며 약 100여개의 믿을 수 있는 우량 매체들과의 제휴를 통한 매체집행을 진행합니다.
또한 차별화된 투명한 정산 REPORT / 효율 분석 페이지를 제공함으로써 광고주와 매체의 만족도를 높여 드립니다.
|
|
|
|
E-mail Marketing 진행사례 |
|
|
|
■ 삼성화재애니카다이렉트 총 발송 매일수 : 1500만 타겟 : 28세 ~ 50세 남성
|
|
■ KT 인터넷 가입 총 발송 매일수 : 800만 타겟 : 22세 ~ 55세 남성
|
|
|
■ 국가공인 사회복지사 총 발송 매일수 : 1000만 타겟 : 23세이상 남녀
|
|
■ 금호생명 경품 이벤트 총 발송 매일수 : 500만 타겟 : 21세 ~ 50세 남녀
|
|
|
■ 070인터넷 무선전화 신청 총 발송 매일수 : 200만 타겟 : 21세 ~ 50세 남녀
|
|
■ 백옥생 체험 이벤트 총 발송 매일수 : 600만 타겟 : 22세 ~ 50세 여성
|
|
|
|